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반면, 호스트바는 여성이 아닌 남성 종업원이 고객을 맞이하는 업소입니다. 주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종업원들은 여성들에게 술을 따르고,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노래를 부르거나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만약, 변경된 내용을 통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상황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비스티 보이즈: 호스트 바의 생활을 엄청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내용 자체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원래 타고나게 잘생긴 사람들도 있지만 여자와 달리, 화장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에 허옇게 분칠&입술을 과하게 빨갛게 칠하는 등 엉성한 부분이 보이는 선수도 있다.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호스트바에서의 분위기는 좀 더 활발하고, 종업원들은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방식으로 대접합니다. 고객은 여러 명의 호스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해 대화를 나누거나 술을 즐기게 됩니다. 호스트바는 호빠와 달리, 여성 고객들에게 맞춰진 서비스가 주된 특징입니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호빠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 

우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할리우드 영화 속 '브라이덜 샤워(신부 친구들이 선물을 전달하는 파티)'처럼 할 것이라고 상상했는데 '호스트바'였던 것이다. 

하지만 호스트바와 달리 멘캬바는 지명을 바꿀 수 있고, 이밖에도 지명을 바꿀 수 있는 호스트바 소수 있(기야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